카테고리 없음

나는 마침내 상원의 방해를 충분히 받았다. 우리는 민주주의를 구할 시간이 없다.

areliTUCKER6625 2021. 4. 9. 11:27

나는 상원 사법 위원회에서 8년 동안 법률 고문을 맡았다. 나는 내가 존경하는 상원의원들이 조지 워싱턴이 토머스 제퍼슨에게 상원을 냉각차의 다토라고 설명하고 하원이 현명하지 못한 입법을 채택하는 것을 막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의사절차 저지는 작성자 계획의 일부가 아니다. 실제로 일부 정책 입안자들은 다수 입법을 요구하지 말라는 것은 상원이 폭정을 방해하려는 의도와 일치하는 것으로 보인다. 당파의 대다수는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내가 상원의 통제 주기를 보았다는 것이다. 나는 그 지연과 방해의 책략이 어떻게 대다수 사람들을 미치게 하는지 보았다. 이듬해 그 당은 소수당이 되었을 때 지푸라기가 되었다. 상원이 계속 의사진행을 방해한 유력한 논거가 지푸라기가 된 것 같다. 그러므로 나는 여러해동안 줄곧 격정으로 차넘쳐 그것을 벗어나려고 시도해왔는데 그것이 너무 느리기도 하고 나한테는 시간이 지나고 낡은 론쟁이 이미 부족하기도 했다. (벤자민 프랭클린,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사실, 우리의 민주주의는 생존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국회가 통과되지 않는 한 소수당은 상원이 의사진행을 방해하는 것을 막겠다는 결의를 다지는 것 같다. 그래야 우리가 민주정부제도의 발전을 유지할 수 있다. 백인 소수당이 통제력을 유지하려 할수록 우리의 민주는 더 일찍 붕괴한다. 도널드 트럼프가 2020년 대선에서 700여만 표와 선거인단에서 큰 우세로 패배했을 때 말이다. 그는 자신이 이겼다고 거짓말을 한 뒤 실제로 몇 개 주의 관리들을 설득해 그 주들의 투표 결과를 뒤집으려 했다. 트럼프와 그의 지지자들이 선거를 파괴하고 전복하려는 노력이 실패하자 트럼프의 지지자들은 보다 조용하면서도 위험한 책략으로 돌아섰으며 그중 많은 책략이 채택되고있다. 전 대통령 소속 정당의 이익을 위해 선거구 획정에 적극 나서려는 노력도 계획 중이다. 이 모든 누적 효과는 소수의 미국인들-그들은 대부분 백인들-미국 정부에 대한 통제를 잃는 것을 막는 것이다. 입법이 이를 막지만 상원의 방해로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이런 행위는 지금 흔히 공평과 정의를 촉진하기 위한 법안에 나타나고있다. 흑인과 브라운 유권자의 투표권을 체계적으로 박탈하고 선거구 획분을 급진적으로 사용하며 정치선거에서 통제되지 않는 금전제도 등을 결합하면 소수 유권자들이 트럼프의 권력 남용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국회와 대통령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일단 권력을 장악하기만 하면 그들은 그것을 리용하여 견제를 가일층 약화시켜 자신의 진보를 촉진하려 한다는것을 이미 표명하였다. 우리는 민주주의가 붕괴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인적 자원 1을 필요로 합니다. 이것은 마치 천계처럼 들릴수도 있고, 약간 광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트럼프의 4년 대통령 임기, 급여 위반, 수사 방해, 백인지상주의 포옹, 그를 위협하는 감독관과 검사 축소, 선거 전복, 소란 선동까지, 우리 민주주의의 근간이 얼마나 빠르고 철저하게 흔들릴 수 있는지, 미래 입법을 좌지우지한 뒤 국회가 이를 막을 수 있을지 지켜보자.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Posure (미국 TV 드라마), NPosure (미국 TV) 주요 투표권 보호 조치를 담은 인민법안은 각 주의 투표 제한 노력을 저지할 것이다. 이 제도는 정치에서의 공평, 정의, 무소속적인 제한과 금전의 외곡을 확보할것이며 많은 부도덕한 행위와 많은 권력람용행위를 억제하는외에 또 죤 루이스의 선거권촉진법안과 같은 법안을 통하여 우리의 민주주의가 공격을 받지 않도록 지지할것이다. 우리의 민주 보호 법안과 궁극적으로 콜롬비아 주민에게 민주적 참여권을 부여하는 법안 50개 주의 모든 사람들에게는 전 공화당 관리가 있었다. 우리는 바니타 구푸타와 같은 투표권 수호자가 필요했고 또 빨리 해야 했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러나 만약 상원의 완고한 소수파가 우리의 민주제도를 보호하는 모든 립법을 계속 방해하는것을 허용한다면 우리는 아무런 제한도 없이 각 주의 투표권을 제한하려는 노력을 중지하고 부단히 축소되는 백인소수파가 아무런 제한도 받지 않고 효력을 발생할수 있도록 확보할것이다. 이런 규칙이 바뀌면 민주적 참여와 견제를 보장받을 수 있는 의회와 대통령을 더 이상 뽑지 못할 수도 있다. 판돈은 더 높아지지 않는다. 상원은 아직 시간이 남아 있는 상황에서 의사진행에 대한 장애를 제거하고 가능한 한 빨리 인민법안과 기타 가능한 한 많은 중요한 친민주적인 입법을 제정해야 한다. 일단 민주가 보장되면 우리는 어떻게 진정한 양보와 량당이 합작하는 제도를 구축할것인가를 사고할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지금 행동을 취하지 않는다면 노아 제본기를 복구할 시스템이 없을 수도 있다. 노아 부커빈드는 사법부 공공청렴과 형사검찰관, 워싱톤공민책임 및 도덕기구 집행주임을 지냈다. 트위터에서 그를 주목하라: NoahBookbinder